FLUX

Multiple touchpoints to
Create a holistic eXperience

WORK

정성을 다한 
정직한 맛의 기준, 포메인

Launch

2018. 11

Client

주)데일리킹

Overview

쌀국수로 유명한 '포메인' 브랜드를 운영하는 '데일리킹'의 기업과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하며, 브랜드와 기업사이트간 이동이 편리한 UI/UX를 설계하였고, 각각의 사이트별로 목적성에 부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.
노후된 디자인에서 벗어난
트랜드 디자인 반영과
그에 따른 디자인의 통일성 적용
BRAND X COMPANY SITE
채널링을 강화
사용자의 목적성에 가깝게 기업과 브랜드 사이트를 구축였습니다.
기업사이트의 목적은 가맹안내, 상담 신청 등으로 가맹점 증대 및 기업 이미지 강화 채널, 브랜드사이트의 목적은
메뉴와 매장소개, 멤버쉽 안내 등 고객 서비스 및 홍보 채널로 이용합니다.
회원과 멤버십 정책의 변경, 통합/가맹관리자의
구분에 따른 기능 개선